'2010년'에 해당되는 글 48건

  1. 워터마크 만들다 - (4) 2010.08.15
  2. KT 쿡 허브 설치 완료! (21) 2010.08.14
  3. 냄새무당버섯 (2) 2010.08.11
  4. 아아아아.... (6) 2010.08.05
  5. And I Am Telling You I'm Not Going (6) 2010.07.20

워터마크 만들다 -

from 2010년 2010.08.15 22:53

가끔 그런 날 있댜.
하지도 않던 포토샵이 하고 싶은 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_-
그래서 덕분에 라이트룸을 접고 포토샵을 깔았는데 분명히 cs3이라고 받은게 왜.. 설치하고 보니 cs2인지;

평소에 안타까워했던 공대이끼씨의 워터마....크...라고 하자니 거창하고 ㅇㅇ
대충 카피롸잇ㅋㅋㅋ 깔짝깔짝 거렸는데.. 하나 만들어 내기도 귀찮은데...
오늘은 우연히 4개가 만들어졌다. 오오 놀라워라..


어차피 투명 png를 만들어도.. 보..보기 힘들테니 걍 과감히 검은 배경 png를 ㅋㅋㅋ


요놈이 2번 후보


요놈이 3번 후보

요놈이 4번 후보

요놈이 5번 후보
공대이끼씨라 .. 나름 이끼 같은 곰팡이 포자를 마구마구 ㅇㅇ
자연친화적인 워터마크임 ㅋㅋㅋ

왜 1번 후보는 없느냐고 묻지 않습니다 ㅇㅇ


3번은 칵 버리길래 내가 줏어다 썼는데.. 어째서 Simple is Best인지 알게 되었음.
저거 사진 위로 넣었더니 ㅋㅋㅋㅋ 이건 뭐 가독성도 없고 ㅋㅋㅋㅋㅋㅋ 구린 폰트는 쓰지 말아야 하는구나..를 새삼 깨닫고 Del버튼을 누르려던걸 몇 번이나 참았뜸 ㅋㅋ

그렇지만 공대이끼씬 이것말고 256색을 더 내놓으라고 -_- 무서운 분..


아아.. 출사 사진은 아직 커브값 손도 안댔는데~ 이런거나 깔짤거려서야!!!!!!!!!!!!!!!!!!! T_T

KT 쿡 허브 설치 완료!

from 2010년 2010.08.14 00:25

무려 10년간 KT에서 제공하는 인터넷을 사용했다.
중간에 단 한번도 타 회사로 갈아탄 적 없고-_-
이사해도 언제나 안고서 넘어갔던 KT인터넷 ㅋㅋ
게다가 고등학교 들어가면서부터 사용했던 네스팟까지-_- 완전 vip고객 아니냐면서!!!!

게다가 지금 이 시대에 누가 네스팟을 돈 주고 사용하냐면서!!!!!!!
그 돈 주고 사용하는 사람 중 1이 바로 나임 ㅇㅇ........ㅠㅠ


ap에 이상이 있어서 교체를 받은게 한달 전.
근데 새로 교체 받은 ap도 신호를 불안정하게 뿌려주는 바람에 또다시 고장신고하고.. 기사가 와서 정검을 하는데 언제나 AS기사님이 오면 기계들이 멀쩡해지는 "AS의 법칙" ㅋㅋ

게다가 AS오신 기사님께서  8월부터 기존 ap가 나오지 않는다면서 쿡 허브를 사용하라고 하시는데~
요놈의 쿡 허브는 인터넷 전화가 설치된 곳에만 사용 할 수 있는 놈이라면서
인터넷 전화를 설치하라고 하시네.... ㅠㅠ
근데 기사님 ㅜㅜㅜ
지금 인터넷 고치자고 없던 인터넷 전화기까지 2년 노예되면서 고칠 수는 없잖아요 흑흑흑 ㅠㅠ.......


이 일은 기사님과도, 100번의 그녀들과도 결말이 나지 않을 문제라..
내가 살고 있는 지역을 담당하는 전화국으로 전화해서 직접 이야길 들었는데...

통화 후
역시, 전화국과 통화하는게 가장 빠른 방법임을 새삼 깨닫는 1人 아주 그냥 다이렉트 쇼부를.. -_-





상판에 쿡 로고는 완전 귀요미~ 색도 느므 이쁘게 박혀있음



하단은..... 고..곰팡이 포자같은 동글뺑이들이 달려있지만 중간중간 쌍큼연두 동글뺑이도 있어서
그닥 징그럽진 않음. 물론 미적 감각이 없는 킴라젤은 곰팡이 포자라고 표현함 ㅇㅇ



사용 하면 요렇게 옆쪽에 불이 뽕뽕뽕 들어옴미댜 ㅋㅋㅋ


근데 크기가 쪼금 커서 조금 난감. 웬만한 소설 책 한권 크기랑 맞 먹음-_-;;;;;;;;;

요 단말기 모델명은 EV02-005H ...무려 에버꺼임 ㅋㅋㅋㅋ
홈 네트워킹이 지원대서 스마트홈의 기반이 되는 게이트웨이로..ㅋㅋㅋㅋㅋ
MIS세미나에서 배운대로 함 적어봤음 ㅋㅋㅋㅋㅋㅋ-_-

와이파이능 802.11b/g/n이 모두 지원댐미다. 아 놀라워라 n!!!!!!!!!!! 유-무선과의 차이가 잉제 거의 없어짐 하악하악
DLNA지원 단말기는 이쪽으로 연결해서 사용 할 수 있어요. 뭐 iptv나 인터넷전화 모두 Ok~

.........뭐 물론 누워서 폰질하기엔 3g도 충분하지만-_- n이 지원된다면 잉제 말이 달라짐..
남은건 n까지 지원되는 하드웨어 몬스터 갤럭시S..를....?ㅋㅋㅋㅋㅋㅋㅋㅋ-_-


냄새무당버섯

from 2010년 2010.08.11 08:00


 냄새무당버섯 Russula emetica (Schaeff.: Fr.) S. F. Gray 

여름-가을 사이 높지 않은 산지의 활엽수와 침엽수 밑에서 자주 발견 되며 먹을 수 없다.
먹으면 수십분에서 수시간 사이에 복통이 오고, 심한 설사 등 콜레라와 비슷한 위장계통의 중독증상을 일으키며, 심하면 탈수, 산혈증, 쇼크, 경련을 일으킨다.


지난 7월 31일에 있었던 성지곡 수원지 출사배틀 중 산림욕 공원 입구에서 찍었던 너무 예뻐서 무서웠던 독버섯님 ㄷㄷ독버섯인줄 알면서도 자꾸 건들여보고 싶은 건 뭐죠?ㅋㅋㅋㅋㅋ

아아아아....

from 2010년 2010.08.05 21:41


.................다른말은 필요없고...........

show me the money-_-...............................

흐흐흐흐흐그흐긓극흑흑T_T





You're gonna love me..

티스토리 툴바